published on: 2024.08.07
▶ BMW 딜러사 최초 독일 TUV SUD ‘인증 중고차 프로세스’ 획득
▶ 150여년 전통의 독일 자동차 전문 시험인증기관 TUV SUD 인증 획득으로, 대내외적인 인증중고차 서비스 역량 입증
BMW 바바리안 모터스가 독일의 시험인증기관인 ‘TUV SUD’로부터 ‘인증중고차 프로세스’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번 인증 심사는 BMW 바바리안 모터스 인천 송도 Complex 본사를 포함하여, 각 BPS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위치한 인천, 일산, 김포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번 인증은 독일 TUV SUD 본사 담당자가 바바리안 모터스 현장에 방문하여 철저한 심사가 이뤄졌습니다.
독일 담당자는 바바리안 모터스 본사 및 각 전시장 실무진 인터뷰를 포함하여, 상품화 과정 등을 모두 확인 및 평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바바리안 모터스 인증중고차는 인증중고차 판매 프로세스, BMW 정품을 활용한 자체 상품화 과정 등을 TUV SUD 측의 공식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BMW MINI 공식 딜러사 중 TUV SUD 인증을 획득한 곳은 바바리안 모터스가 유일합니다. 특히, 바바리안 모터스 인증중고차는 TUV SUD 인증 획득 이전부터 차량 점검 단계에서부터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 수리, 리콜, 일반 수리, 판금 및 도장 등 상품화 전 과정을 자체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증을 통해 바바리안 모터스는 독일 공식 인증 기관으로부터 인증을 획득하여, 대내외적인 신뢰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바바리안 모터스가 이번 인증중고차 최종 평가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평가 점수를 획득했다는 점도 눈길을 끕니다. 실제 평가를 진행한 독일 TUV SUD 본사 담당자는 “바바리안 모터스 인증중고차는 경영진을 포함하여 본사 및 세일즈 부서가 한 마음으로 품질 관리 및 고객 만족에 집중하고 있다는 점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언급했습니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인증중고차 관련 세계적인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신뢰도 높은 BMW MINI 공식인증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입증했습니다.
이병양 바바리안 모터스 인증중고차사업부 본부장은 “BMW 공식 딜러사 중 최초로 TUV SUD 인증중고차 관련 인증을 받았다는 점에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자체 상품화를 지속하는 것은 물론, 더 나은 서비스 제공하여 BMW 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TUV SUD는 156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세계적인 시험인증기관입니다. 독일 최초로 자동차 기술 검사를 실시한 이래 자동차 품질 및 안전 시험, 인증은 물론 인증중고차 관리 과정 등에 있어서 세계 주요 완성차 및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들로부터 전문성과 신뢰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신차는 물론 중고차까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아낌없는 노력을 다할 것을 고객 여러분들께 약속드리겠습니다.